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ν”Œλž˜ν”Όλ²„λ“œ 클둠 개발 (with 유튜브 μ‘°μ½”λ”©) [8] (κ²Œμž„ ν”Œλ ˆμ΄ μˆ˜μ •).. 마무리

λΉ΅λͺ¨λ£¨ 2022. 11. 30. 16:02

Flappy HCκ²Œμž„μ„ ν”Œλ ˆμ΄ ν•΄λ³΄λ‹ˆ, λͺ‡ κ°€μ§€ μˆ˜μ •μ΄ ν•„μš”ν•œ 사항듀이 μžˆμ—ˆλ‹€.

 

문제점

1. μ΄ˆλ°˜λΆ€μ— νŒŒμ΄ν”„κ°€ λ„ˆλ¬΄ 늦게 λ‚˜μ˜΄ (μ•½ 7초 μ†Œμš”)

2. νŒŒμ΄ν”„κ°€ κ°€μž₯ μ•„λž«μͺ½μ— λ‚˜μ™”λ‹€κ°€ λ°”λ‘œ κ°€μž₯ μœ—μͺ½μ— λ‚˜μ˜€λŠ” 경우, μ ˆλŒ€ 살아남을 μˆ˜κ°€ μ—†μŒ

 

ν•΄κ²° λ°©μ•ˆ

1. νŒŒμ΄ν”„λ₯Ό 빨리 λ‚˜μ˜€κ²Œ μˆ˜μ •ν•œλ‹€.

2. νŒŒμ΄ν”„μ˜ 크기λ₯Ό 쀄인닀. or 첫번째 νŒŒμ΄ν”„μ™€ λ‘λ²ˆμ§Έ νŒŒμ΄ν”„ μ‚¬μ΄μ˜ 간격을 λŠ˜λ¦°λ‹€.

 

κ³Όμ •

1. 첫 번째 νŒŒμ΄ν”„λ₯Ό 더 빨리 λ‚˜μ˜€κ²Œ ν•˜κΈ° μœ„ν•΄ 

MakePipe.cs 파일의

newpipe.transform.position = new Vector3(6, Random.Range(-1.7f, 5.7f),0); λ₯Ό
newpipe.transform.position = new Vector3(1, Random.Range(-1.7f, 5.7f),0); 둜 μˆ˜μ •ν•΄μ£Όμ—ˆλ‹€.

(6μ—μ„œ 1둜 μˆ˜μ •) 

 

그리고 μΈ‘μ •ν•΄λ³΄λ‹ˆ κ²Œμž„ μ‹œμž‘λΆ€ν„° 첫 번째 νŒŒμ΄ν”„ λ“±μž₯κΉŒμ§€ μ•½ 3μ΄ˆμ •λ„ κ±Έλ¦°λ‹€. (κΈ°μ‘΄ 7μ΄ˆμ—μ„œ 3초둜 단좕)

 

 

2. νŒŒμ΄ν”„κ°€ κ°€μž₯ μ•„λž«μͺ½μ— λ‚˜μ™”λ‹€κ°€ λ°”λ‘œ κ°€μž₯ μœ—μͺ½μ— λ‚˜μ˜€λŠ” 경우, μ ˆλŒ€ 살아남을 수 μ—†λŠ” 경우λ₯Ό ν•΄κ²°ν•˜κΈ° μœ„ν•΄

 νŒŒμ΄ν”„κ°€ λ“±μž₯ν•˜λŠ” YμΆ•μ˜ 랜덀 λ²”μœ„λ₯Ό μΆ•μ†Œμ‹œν‚€λ €κ³  ν•œλ‹€.

μœ„μ™€ λ§ˆμ°¬κ°€μ§€λ‘œ MakePipe.cs 파일의

newpipe.transform.position = new Vector3(1, Random.Range(-1.7f, 5.7f),0); λ₯Ό
newpipe.transform.position = new Vector3(1, Random.Range(-1.7f, 4.7f),0); 둜 μˆ˜μ •ν•΄μ£Όμ—ˆλ‹€.

(5.7μ—μ„œ 4.7둜 μˆ˜μ •)

 

μˆ˜μ • ν›„ ν”Œλ ˆμ΄ ν•΄λ³΄λ‹ˆ, κ·Έλž˜λ„ 아직은 살아남기가 μ–΄λ €μš΄ 상황듀이 μ’…μ’… λ°œμƒν•΄μ„œ νŒŒμ΄ν”„κ°€ μƒμ„±λ˜λŠ” μ£ΌκΈ°λ₯Ό 늘렀보렀고 ν•œλ‹€.

PipeGenerator - Time Diffλ₯Ό κΈ°μ‘΄ 3μ—μ„œ3.5둜 λ³€κ²½ν•΄μ£Όμ—ˆλ‹€.

 

μž¬λ°Œλ‹€

 

μΆ”κ°€λ‘œ, μ•±μ˜ μ•„μ΄μ½˜μ„ λ³€κ²½ν•΄ μ£Όμ—ˆλ‹€.

κΈ°μ‘΄ μ•„μ΄μ½˜
쑰금 더 μ„±μ˜κ°€ μΆ”κ°€λœ μ•„μ΄μ½˜!

이제 ꡬ글 ν”Œλ ˆμ΄ μŠ€ν† μ–΄μ— μ—…λ°μ΄νŠΈ ν•΄μ£ΌκΈ°λ§Œ ν•˜λ©΄ λœλ‹€.

μ™ μ§€ λΆˆμ•ˆν•˜λ‹€
λ‹€ν–‰νžˆ 아무 문제 없이 등둝이 λ˜μ—ˆλ‹€!

μ™„μ„±!

.

.

.

 

 

μ€‘κ΅¬λ‚œλ°©μœΌλ‘œ λ‹€μš΄λ°›μ•˜λ˜ SDK의 μš©λŸ‰μ΄ μ–΄λŠμ •λ„μΌμ§€ κΆκΈˆν•΄μ„œ μ°Ύμ•„λ³΄λ‹ˆ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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